티스토리 뷰

코팅기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안녕하세요. 피엠텍 인사드립니다. 저희 피엠텍에서는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믿을 수 있는 우수한 제품만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코팅기 즉, 당의기가 필요하신 경우는 정말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당의기 관련 정보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피엠텍의 다양한 당의기 정보는 물론이고, 제약 및 식품 가공 전문 업체인 피엠텍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당의기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저희 피엠텍의 당의기 관련 상담을 통해 자세하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당의기 선택하는데에 정보를 알아보기에 어려워하지마시고 저희 피엠텍에서 함께 알아보시고 결정하는데 하나하나 도움을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피엠텍의 당의기에 대해서 알아보시기전에 피엠텍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피엠텍은 자동제환기를 국내최초로 개발한 업체로, 보통 환을 제조할때, 분쇄기와 롤로 반죽기, 쌍스크류 반죽기, 장환기, 절환기, 정환기, 건조기, 선별기, 당의기, 포장기 등의 순으로 환을 제작합니다. 저희 회사는 4대의 기계가 해야할 기능을 자동제환기 한대로 소화할수 있는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제약 기계 및 식품기계를 취급하고 있으며, 크게 환제생산설비, 과립제생산설비, 분쇄설비, 혼합설비, 건조설비, 코팅설비, 포장설비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회전까지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한 피엠텍 당의기! 열풍기 부착 당의기로 만족스러움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피엠텍은 본사가 가진 40년 노하우를 고객들에게 아낌없이 전수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피엠텍 제품은 언제나 실용성과 위생을 같이 생각합니다. 피엠텍 제품은 위생적으로 모두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었으며, 분해와 조립도 손으로 가능하게끔 설계되었고 원료접촉부는 따로 떼어내어 모두 물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저희 피엠텍에서 개발한 피엠텍 당의기는 25형, 36형이 있으며 그중 피엠텍 코팅기 25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자면, 제품 표면에 액상코팅을 할 수 있으며, 코팅을 안해도 당의기를 돌리는 것으로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의팬 각도 및 회전속도를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하며, 각도는 0~45도, 회전속도는 29rpm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는 남녀 구분없이 장비를 다룰 수 있고, 조작이 간단하며 원료 투입 및 배출이 편리합니다. 또한, GMP 시설 기준에 적합한 재질로 제작하여 위생적이고 물청소까지 가능하기때문에 끝까지 위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피엠텍 당의기로 만족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자동제환기의 원조, 피엠텍! 피엠텍이 오랜 기간 쌓아온 기술력은 폭풍에도 쓰러지지않는 뿌리깊은 나무와 같습니다.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하게 버티고 있으며, 약 40년이라는 세월은 절대로 헛되이 보낸 시간이 아닙니다. 그동안 쌓은 노하우와 경력을 고객들의 것으로 만들어드릴 준비가 항상 함께 하고자 합니다.

설치교육서비스로 피엠텍 본사 직원이 직접 하루동안 같이 생산하고 있으며, 기계교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안전운송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는 피엠텍에서는 직접 기계를 안전하게 운송하며 기계 설치까지 도와드립니다. 걱정하실 필요없이 피엠텍으로 선택해보실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당의기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당의기로 생산하고 싶은 원료가 있으신가요? 샘플 제작은 저희 피엠텍에서 무료로 해드리고 있으니 당사에 방문하셔서 상담도 받아보시고 전시된 장비들도 구경하시면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신만의 제품을 만들때는 숙련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만큼, 분쇄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을 상담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시간에 피엠텍에서 함께 알아본 피엠텍 당의기가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생산성은 높이고 불량율은 줄인 방법을 찾아보신다면, 저희 피엠텍 당의기를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피엠텍 정보는 아래 피엠텍 홈페이지를 통해서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